중증외상센터2 시즌2 가능성 골든아워 (+ 넷플릭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중증외상센터’ 진짜 인기 많죠?
[중증외상센터 긴급 팬미팅]
저도 너무 재밌게 봐서 밤새 몰아보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어요.
현실적인 의료 현장, 감정 몰입 제대로 되는 배우들의 연기, 거기에 긴박한 스토리까지…
이건 그냥 시즌1로 끝나면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중증외상센터’ 시즌2, 과연 나올까?
이 부분에 대해 지금까지 나온 정보들을 정리해 봤어요.
혹시 저처럼 시즌2 기다리면서 설레는 분들이 있다면, 같이 한번 확인해볼까요?
아래에서 중증외상센터 긴급 팬미팅 도파민 충전도 바로 신청하여 최애 배우들의 실물을 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중증외상센터’ 시즌2 가능성, 얼마나 될까?
1. 원작자가 직접 밝힌 시즌2 계획
먼저 가장 중요한 부분! 사실 ‘중증외상센터’ 원작자인 이낙준 작가님이 시즌2, 아니 시즌3까지도 계획하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이건 엄청난 힌트죠.
작가님이 애초에 장기적인 플롯을 구상하면서 스토리를 짰다는 거니까,
시즌1이 성공적으로 끝난 지금, 시즌2가 제작될 가능성이 꽤 크다고 볼 수 있어요.
스토리 구상이 미리 되어 있다면, 제작진이 결심만 하면 바로 진행될 수도 있겠죠?
2. 배우들은 시즌2에 대해 뭐라고 했을까?
시즌2가 제작되려면 배우들의 의지도 중요한데요.
주연 배우인 주지훈 님이 시즌2 출연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해요!
주지훈 배우는 한 인터뷰에서 “불가능한 일은 없다”라고 말하며 시즌2에 대한 열린 태도를 보였어요.
그리고 양재원 역을 맡은 추영우 배우도 시즌2가 나온다면 무조건 참여하고 싶다고 했어요.
배우들 스스로가 시즌2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면, 제작진 입장에서도 긍정적으로 검토할 가능성이 크겠죠?
3. 넷플릭스가 시즌2를 만들까?
지금 ‘중증외상센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 후속 시즌 제작 여부는 넷플릭스의 결정에 달려 있어요.
넷플릭스는 보통 시청 시간, 글로벌 반응, 화제성 같은 요소들을 보고 시즌2를 만들지 결정하거든요.
현재 ‘중증외상센터’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넷플릭스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요.
시청자 반응도 엄청 뜨겁고요. 이런 분위기라면 넷플릭스도 시즌2 제작을 충분히 고민해볼 것 같아요.
4. 시즌2가 나오려면 해결해야 할 문제들
시즌2 제작이 확정되려면 몇 가지 현실적인 문제들도 해결돼야 해요.
제작비 문제 | 리얼한 의료 드라마라 촬영하는 데 돈이 꽤 많이 들어요. |
배우들 스케줄 | 주연 배우들이 다른 작품에 출연하면 일정이 맞지 않을 수도 있어요. |
연출진 구성 | 시즌1을 성공적으로 이끈 감독님과 제작진이 그대로 참여해야 하는데, 이 부분도 조율이 필요하겠죠. |
이런 변수들이 해결되면 시즌2가 더 빨리 나올 가능성이 높아질 거예요!
‘중증외상센터’ 시즌2는 언제 나올까요?
아직 공식 발표는 없지만, 시즌2 제작이 확정된다면 빠르면 내년 하반기나 그 이후가 될 가능성이 커요. 보통 드라마 한 편을 제작하는 데 1년 정도 걸리거든요!
시즌2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나올까요?
아직 스토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시즌1에서 해결되지 않은 이야기들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요. 또 새로운 의료 사건과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것 같아요!
이 정도면 시즌2가 나올 가능성이 꽤 높은 거 맞죠?
아직 공식 발표는 없지만, 분위기를 보면 시즌2가 충분히 기대될 만한 상황이에요.
그렇다면, 이제 우리가 할 일은?
‘중증외상센터’ 시즌2를 향한 관심을 계속 보여주는 것!
넷플릭스도 시청자들의 반응을 중요하게 보니까,
계속 응원하고 기대한다는 메시지를 보내면 시즌2 제작 결정이 더 빨라질 수도 있어요!
공식 발표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우리 조금만 더 기다려봐요! 😊